뭐 보러갈까?

소소하고 신선한 즐거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힝쎈아빠 2023. 10. 3. 13:27

디즈니플러스에서 스트리밍하고 있는 드라마 무빙에 푹 빠져 있다가 스페셜 팝업 스토어를 재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가 보았다. 아직 미취학 아동인 두 아들은 무빙이 뭔지도 몰라 관심이 없었겠지만 순전히 덕후스러운 아빠 덕에 핑계 삼아 외출했다.


주소 : 우정국로 65
주차 : 트윈트리타워 주차장 이용(카카오T 종일권으로 미리 결제하는 것이 유리하다.)

오오 반가운 얼굴들!

어디 구석진 곳이 아니라 안국역 대로변에서 바로 노란색 건물이 떡하니 보였다. 신나게 사진 찍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반가운 얼굴들.

장주원과 이재만의 격돌씬 중 대사 '반갑다. 괴물아'

방문한 날에는 대기줄이 꽤 있었기 때문에 3~40여분을 기다렸다. 대부분이 체험 및 포토존이 때문에 앞서 들어간 요원(?)분들이 임무(?)를 수행해야 다음 분들이 들어갈 수 있다. 서비스로 주는 부채도 받고 방문 쪽지도 남겨두었다.

여기서 보니까 너무 반갑네

건물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김두식과 이미현을 이어준 자판기씬을 재현한 곳. 자판기 눌러보고 뭐 할 틈이 없다. 사람이 많다보니 여유롭게 둘러보기는 좀 힘들었고 사진만 몇장 찍었다. 재미있게 사진 찍고 싶었지만 그럴 정신이 없다..

여기서 QR을 찍고 미리 요원카드를 발급할 사진을 골라야하는데 미리 골라두면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QR 링크에서 발급할 사진을 등록하면 바로 여기서 N.T.D.P 요원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그냥 기념 사진 카드이다. 뒷면은 배우 사진 랜덤. 나는 강훈이, 봉석이, 그리고 최애 희수짱) 이제부터 진행 경로를 따라 쭉 이동하면서 체험하고 사진  찍기만 하면 된다. 그럼 N.T.D.P 파일에 도장을 하나씩 받게 된다.

김두식과 장주원이 사격 연습하던 곳(?)인데, 총이 상당히 묵직하니 느낌이 좋았다. 사격 솜씨 나름 봐줄만 했음.

사격만 하고 돌아 나온게 아쉽다. 방탄복도 착용하고 귀마개도 착용했어야 했거늘....

장주원 대신 내가 부셨다.

정원고에 도착하면 희수의 미모에 정신 못차리는 봉석이가 붕붕 날아다니는 사진 체험을 할 수 있다. 처음으로 희수에게 비밀을 고백해버린 고백씬과 교실에서 책상과 함께 뜨고 있는 장면을 연출해놔서 재미있게 사진을 찍을 수가 있다. 떠있는 봉석이 인형은 좀 무섭게 생겼다.

무빙에서는 없던 장면 같은데, 그냥 구름 위를 날고 있는 듯한 느낌으로 찍으면 된다. 애들이 참 좋아했다.

이젠 치킨집 하면 떠오르는 류승룡 배우가 극 중에서 운영하는 신선한 치킨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양념된 순살 치킨 몇 조각과 음료수가 있는 컵을 인원수대로 주는데 맛도 훌륭하지만 심지어 공짜이다. 대박..

무료인만큼 여유있게 먹을 수는 없었다. 적당히 먹고 사진도 남기고 뒷사람들을 위해 일어서야 했다. 

별그램에 #디즈니플러스 #무빙 #무빙팝업 해시태그를 달면 바로 키오스크에서 검색이 되는데 이걸 출력해서 가져갈 수 있다. 먹는 것도 사진도 다 무료이다. 무빙 스페셜 팝업 스토어의 운영기간은 아쉽게도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 이시점인 오늘23년 10월 3일까지.


너무 재밌게 본 드라마인 만큼 스페셜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는 반가운 마음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았고 체험하고 사진찍는 내내 너무 즐거웠다. 각 장면들이 하나씩 스쳐가며, 반가운 기분들. 게다가 즐기고 먹고, 출력해갈 수 있는 사진과 포토카드들 이 모든 것이 무료라 더욱 좋았다. 배우들도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걸!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희수 사진을 남기며 포스팅을 마친다.